본문 바로가기

2019/0917

스팀보이 온수매트 S9000 싱글부터 킹까지 특징 요약 정리 본 포스팅은 스팀보이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S9000 모델의 온수매트에 대해 소개한다. 이 글은 실제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후기 포스팅이 아닌 제품의 특징을 요약하는 리뷰포스팅이다. 제품의 주요 특징과 사이즈별 스펙을 쉽게 파악하실 수 있도록 글을 작성하였다. 관련포스팅 스팀보이 온수매트 S6400 사이즈별 특징 소개스팀보이 초슬림 온수매트 S8000, 싱글/ 퀸/ 킹 비교 및 사양 특징 슬림보이 온수매트 S9000의 주요 특징 BLDC 모터로 순환 스팀보이 온수매트 S9000은 보일러로 물을 데워 BLDC 모터를 통해 매트로 온수를 순환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BLDC 모터는 수명이 길고, 적은 소움을 빠르게 온수를 순환해주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이다. 보일러는 단 250W의 적은 소비전력으로 효율적인.. 2019. 9. 28.
해피한 멀티스팀 청소기 멀티포스 HHC-1000RD 사양 및 특징 본 포스팅은 Happyhan의 멀티 스팀청소기 멀티포스 HHC-1000RD에 대해 소개한다. 직접을 직접 구매 후 사용한 뒤 작성하는 솔직 후기는 아니지만, 주요 특징과 상세 스펙을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다. 관련포스팅 비트젯 스팀다리미 에어스타일러 SBZ-B010ARD 사양 및 특징한경희 핸디스팀청소기 멀티파워 HS-600의 사양 및 특징 해피한 멀티스팀 청소기 멀티포스 HHC-1000RD의 주요 특징 집안에 한 대 정도는 필요한 가전 개인적인 견해로 스팀 청소기는 한 대쯤 가정에 두면 후회하지 않고 사용할 만한 가전 제품인 것 같다. 집에서 소독이 필요할 경우 화학 약품 사용하기는 꺼려지는 경우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꾸준히 바닥을 청결하게 유지해 줄 청소기 본래의 용도로도 훌.. 2019. 9. 26.
캐치온 블랙박스 로얄 스펙 정리: 소리없는 강자 본 포스팅은 인기있는 블랙박스 제품인 캐치온 블랙박스 로얄의 주요 스펙과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한다. 실제 사용 후기가 아닌 제품 설명 페이지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이 글의 목적은제품 구매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다. 관련포스팅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차량용 공기청정기 특징 리뷰 캐치온 블랙박스 로얄의 주요 특징 전후방 블랙박스 캐치온 블랙박스 로얄은 전방 카메라와 후방 카메라가 모두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다. (2채널의 의미) 두 카메라 모두 FHD의 높은 화질과 126~138.4의 높은 화각으로 영상을 촬영한다. 또한 나이트 비전이 탑재되어 야간이나 터널시에도 뛰어난 밝기로 영상을 촬영해준다. 자동 포맷 기능 탑재 스마트 포맷프리 기능을 통해 주기적으로 포맷을 수행한다. 덕분에 SD카드를 주기적으.. 2019. 9. 22.
당쿡 밥솥 FD20A-I 스펙 정리: 저당질 저칼로리로 밥을 짓다. 본 포스팅은 당쿡 밥솥 FD20A-I의 주요 특징 및 스펙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한다. 실제 제품을 작성해보고 작성하는 후기가 아닌 공식 제공되는 정보들만으로 구성한 글이다.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보기좋게 정리해 보았다. 관련포스팅 쿠첸 풀스텐 6인용 압력밥솥 CJS-FA0606V, CJS-FA0607V 사양 및 특징 당쿡 밥솥 FD20A-I의 주요 특징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보자. 당쿡 밥솥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하니 Lifting Control 기술을 활용하여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 밥을 해주는 밥솥이다. 이는 쌀을 끓인 후 탄수화물의 일부를 물에 녹여 밥과 분리시키는 원리이다. 제조사의 자체 실험 결과 35%의 탄수화물 감소를 기록했다고 한다. 간편한 사용과 유지관리 LED 터치센서 .. 2019. 9. 21.